티스토리 뷰



언프리티 랩스타 디스배틀

육지담 VS 제이니 "넌 이빨 밀당녀!"



이번 디스배틀에는

최근 방영되었던 '쇼미더머니'의 프로듀서였던 YG의 프로듀서!

언프리티 랩스타의 3번트랙의 프로듀서 겸 보조MC로써 쿠시가 출연했답니다.

이번 디스배틀의 최대의 관심사는 누가 뭐래도!




육지담 VS 제이니!

제이니 VS 육지담!




랩을 시작하기 전,


육지담은

"제이니가 우주선타고 내려와도 제가 이겨요."

"판단력이 아직 안 서는 나이라 언니가 가르쳐 줘야죠."

라며 자신감을 보였는데요.


"제가 진짜 잘 들리게 하면 자신있어요"

라고 제이니도 자신감을 비췄습니다.


주사위가 던져진 후

제이니 선공

육지담 후공으로 시작되는 것 같았으나,



랩을 시작하기 전, 갑자기 육지담은 준비할게 있다며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는데요.

갑자기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오더라구요.

언프리티 멤버들은 다들 입을 떡 벌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ㅋㅋㅋ



"진짜 미친 줄 알았어요. 디스 배틀 현장에서 갑자기 결혼식장이 됬잖아요."

"와하하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3 정말 재밌다. 지담이가 저걸 왜 입고?"

라며 언프리티 멤버들은 입을 모아 말하더라구요.



"입이나 좀 집어넣어! 넌 이빨 밀당녀."


육지담 제이니 디스배틀에서 기억나는 단어는 제이니의 딱 한마디!

ㅋㅋ그게 기억에 쏙쏙 박혀서 육지담의 랩은 기억이 잘 안나더라구요.


결과는 역시나 제이니의 승리!

하지만 육지담의 억울한 표정을 지으며 말했는데요.


"좀 황당해요."

"랩으로 보나 가사적으로나 제가 더 잘한 것 같은데 왜 제이니가 이겼는지.."


자신의 패배를 인정할 수 없다는 말이었는데요.


이에 쿠시는

"제이니씨의 가사가 좀 더 디스 랩 배틀에 적합했고 그리고 제이니가 가사를 틀렸어요.  틀렸었는데 저는 처음에는 가사를 보기 전에는 틀렸는지 몰랐을 정도로 잘 이어간 것 같아요."

라며 답변해줬습니다.


솔직히 저는 제이니가 똑같은 말을 반복하는 식으로 하길래 저거 좀 이상하다? 고 의심은 했는데 역시나 그게 틀린 가사였더라구요.

그래도 별로 티나지도 않았고 잘 이어나간건 확실한 것 같아요.

언프리티 멤버들도 다들 제이니가 가사를 틀린지 몰랐다며


"대처 능력은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어차피 자기 랩을 이어 나간 거니까"


라고 칭찬을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제이니보다는 육지담이 랩 실력은 뛰어난건 확실한 것 같아요.

그치만 이번 디스 배틀은 "넌 이빨 밀당녀!"라는 임팩트 있는 말을 만들어 낸 제이니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그녀가 이기는게 당연하다고 보여집니다.


앞으로 그녀들의 행방이 어찌 될지 너무 궁금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 버튼 꾸욱~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