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깨비, 이동욱 틴트

붉은 입술의 비밀!



여러분, 요새 재밌게 보는 드라마 뭐 있으신가요?

요새 제 최애 드라마는 단연 도깨비에요!

많은 분들이 공유를 좋아하시는데

저는 공유보다 이동욱이 더 멋있더라구요.

잡티없는 하얀 피부에 붉은 입술이 저승사자 역할에 완전 딱이라는!



유난히 입술이 빨갛길래 틴트라도 발랐나?

인터넷에 쳐보니까 저 같은 분들이 많으셨나봐요.

이동욱 연관 검색어

#이동욱 틴트 #이동욱 입술 #이동욱 입술색 #이동욱 입꼬리



공유랑 비교해도 단연 입술이 붉은편이더라구요.

이런 이동욱의 입술 색깔은 틴트가 아닌 본인 것이라네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여자도 틴트 안바르면 저렇지 않은데 하물며 남자가 저리 예쁜 입술색이라니...



도깨비에 앞서 이동욱, 려원 주연의 드라마 '풍선껌'을 찍을 당시, 한 방송에서 본인 입술이 붉은색이 이유를 언급한 적이 있더라구요.

"이동욱씨, 틴트 바르신거 아니에요?"

라는 물음에

손등으로 입술을 비비며

"틴트 아니에요."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어 "어렸을때부터 그랬다, 예전에 어떤 한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셨는데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이 이럴 수 있다고 했다. 그다지 좋은 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이동욱 붉은 입술의 비밀?

= 열이 많은 몸

이었네요.


앞으로도 도깨비에서 저승이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공감 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