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귀의 캔디 장근석 파트너는 배우 유인나,

그 밖의 인물들




내 귀의 캔디

TVN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내 마음을 움직인 목소리!

넌 누구니?

내 이야기를 들어주는 익명의 '캔디'와 비밀통화를 통해 교감,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



18일 목요일 TVN의 신규제작 프로그램 내 귀의 캔디가 방영됬습니다.

솔직히 첫 방송을 보기전에 예고를 보고 "뭐 전화하는거가지고 난리지"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보다보니까 은근 재밌더라구요.

누군지 모르는 상대와 오랜시간동안 통화하는 남자 탤런트들의 설렘이 나한테 고스란히 느껴져서 그런지 뭔가 두근두근한 느낌이었달까요^^



첫번째 커플


처음에 장근석이 나온다고 했을때 긴가민가했는데 역시 장근석은 예능도 잘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에쁜 목소리의 캔디 '하이구'와 통화하면서 설레는 모습을 보니 괜히 나 또한 떨리던거있죠? ^^


얼굴을 알 수 없고 목소리만으로 캔디가 누굴까? 예측하는게 이 프로그램의 매력인 것 같다. 목소리를 집중해서 듣다보니 1시간이 금방 지났더라구요.


장근석의 캔디는 목소리를 듣자마자 '유인나'구나 알았답니다.

'볼륨을 높여요'를 듣던 청취자들은 단번에 유인나구나 알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엄청 달달하고 예쁜 목소리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흔들~ 하게 만들정도의 목소리니까요!





두번째 커플 

서장훈의 캔디는 누굴까?

개인적으로 예측해보자면 배우라고 했지만 개그맨 박나래가 아닌가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팡팡 터지는 개그감! 

막 던져도 재밌는 예능감이 요새 대세 박나래가 아닐까요?

심지어 본인을 나타샤라고 지칭하는 그녀는 러시아 여자를 닮은 외모 때문에 자신을 나타샤라고 불러달라고 했답니다.

근데 생각해보면!

박나래는 은근~ 이국적인 얼굴+_+이지 않나요?


그 밖에도

안문숙, 장영남, 송은이까지 거론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 커플

지수의 캔디는 누굴까?

자기를 열아홉 순정이라고 부르는 그녀는 많은 사람들의 추측으로 개그맨 '이세영'이라고 예상하고 있답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 친구 '자영' 일명 왕조현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아~ 누군지 알겠다! 할 것 같아요ㅋㅋ 저도 처음에 이세영이 누구지? 하다가.... 아? 왕조현? (끄덕끄덕) 했답니다.





예측은 예측일뿐!

실제 방송되어야 정확한 결과가 나오겠지만


재밌으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