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 키스만 일곱번째, 눈호강 초호화 캐스팅!!!




모태솔로 여주인공에게 찾아온 꿈 같은 로맨스!


'최지우'의 소지품이었던 여권처럼 생겼지만

실상 안에를 보면 여권이 아닌 것을 찾아주게 된 

롯데 면세점 직원 '오초희'



그런 그녀에게 연신 고맙다며 소원을 하나 말해보라는 

마법사 아니죠~ 요정 '최지우'




모태솔로에, 첫키스도 안해봤다고 방금전에 소원빌었네 ?

당신 소원이 뭔 줄 알았어요. 후훗!



" 10초 뒤면 멋진 남자를 만나게 될 거에요. "


라며 홀연히 사라진 그녀의 앞에 나타난 심쿵남!!!!



나도 ... 소원 요정 만나고 싶다.




IT천재 교회오빠 '이준기'

이렇게 잘생긴 교회 오빠 보셨나요 ?

이런 교회 오빠가 있다면 영원히 교회 예약입니다 ㅠㅠ




로맨틱 직장상사 '박해진'

그리고 이렇게 로맨틱 + 잘생김의 직장상사라니

꿈의 직장인가봐요



섹시한 비밀요원 '지창욱'

오뽜... 비밀요원도 넘 멋있지만

이제 달달한 로맨스물로도 돌아와줘요



부잣집 순정남 '옥택연'

돈 많고, 순정 있는 남자라니 완전 환영이에요 !




심쿵 톱스타 '이종석'

길쭉길쭉하고, 하얗구 잘쁨(잘생김+예쁨) 넘나 톱스타스러운 것......!



마음을 훔친 여행가 '이민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수지의 남친답게

요새 넘 멋진 모델핏을 보여주는 이미노........!




짜릿한 연하남 EXO카이

대세 보이그룹 엑소의 인기남 카이까지!



저 일곱명의 남자와 연애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곱명은 무슨

저 중에 하나라도 감사합니다 넙죽 엎드릴판인데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준기님♥


완전 초호화캐스팅에 눈호강 하실 수 있는

간만에 넘나 기대되는 '웹드라마' 첫키스만 일곱번째 였습니다!





▲ 1화 바로보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