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너 남태현 심리적 문제로 활동중단!


YG 엔터테이먼트 보이그룹 위너의 남태현이 '심리적인 문제'를 오랜시간동안 앓고 있다 알렸다.

YG엔터테이먼트는 팬들에게 그 동안 그렇게 기다렸던 위너의 컴백이 왜 늦어졌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해준 것.

12일 오후, YG측은 남태현이 연습생시절부터 심리적인 문제가 있었으며 최근 몇달간 상태가 더욱 악화되었고, 결국 위너의 활동을 중단한 채 숙소가 아닌 본가에서 치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감수성이 예민하다고 알려진 남태현이었기 때문에, 이러한 그의 소식에 팬들은


"기다릴께 남태현~"

"건강해져서 돌아와라~"

"괜찮아 기다릴 수 있어! 웃으면서 우리 같이보자"


등 남태현을 응원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보이그룹인 '위너'

그런 위너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남태현'

그는 배우학교에서 남태현이 본인 연기에 대한 죄책감 등에 대해 말했었다.

연기를 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이런저런 얘기를 했었고, 기회가 왔었지만 자신이 감당하기 힘들었다고...

본인으로 인해, 드라마 스태프들, 감독님, 같이 연기하는 배우분들 등 모든 분들한테 죄책감이 많이 들었고, 자기로 인해 드라마가 심하게 욕도 먹고 악플로 달리고 기사도 나는게 정말 힘들었다고.

말하는 그의 모습이 아직도 눈에 훤하다.


남들을 많이 신경쓰는 사람들이 정말 마음이 여리더라...

자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까지 욕먹는 것 같아서 속으로 얼마나 미안해했을까?

얼굴이 안 보인다고 함부로 남에 대해 악플은 쓰는게 아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남태현 기사에 악플 쓰는 사람들... 제발 반성하자!


그가 얼른 심리적인 문제를 극복하고

멋진 위너로 컴백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너 관련한 YG 공식 입장입니다.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인하여 위너의 신곡 발표 일정이 무기한 연기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

그 이유는 위너 멤버인 남태현 군이 연습생 시절부터 앓고 있던 심리적 건강 문제가 지난 몇 달 간 매우 안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주변의 우려가 많았던 몇 달 전 YG는 남태현 군 본인과 남군의 어머니를 만나 몇 차례 상담을 진행하였고 위너의 계속된 활동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 위너의 국내외 활동을 전면 중단하였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멤버들의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이 소식을 좀더 빠르게 전하지 못한 이유는 심리적 건강 문제는 회복의 시기를 쉽게 가늠할 수 없는 일이었기에 빠른 회복이 가능할 경우 위너의 활동을 곧바로 이어나가려고 했었습니다만 아쉽게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남태현 군은 보다 안정적인 치료를 위해 몇 달 전부터 숙소가 아닌 본가에서 어머니와 함께 지내며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직은 위너의 다음 활동 시기를 예측할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입니다만, YG는 위너 멤버들과 함께 팀에 불어닥친 첫 번째 위기를 잘 극복하고 다시 재도약 할 수 있도록 모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